컨텐츠 바로가기


product

상품검색

검색

상세 검색

기획전

고객 상담 안내

  • tel02-1661-3534
  • fax031-459-1250
  • time평일 오전 9시~ 오후 7시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온커피 반품/교환에 대한 공지 드립니다.
제목 온커피 반품/교환에 대한 공지 드립니다.
작성자 온커피 (ip:)
  • 작성일 2014-10-13 09:59:37
  • 추천 추천 하기
  • 조회수 332
  • 평점 0점

반품/교환

 

- 식품의 경우 수령 후 7일 이내 / 용품의 경우 수령 후 14일 이내 교환/반품 신청이 가능하며,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의 경우 별도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 상품 하자, 오배송 등에 의한 반품은 100% 환불을 보장하고 있으며, 별도의 비용은 발생되지 않습니다 (단, 상품의 색상과 질감은 고객의 컴퓨터 사양, 모니터에 따라 실제 상품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단,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하거나 설치가 완료되어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불가합니다

 

- 고객님의 사정으로 교환/반품 시 발생되는 별도의 비용은 박스 수가 1개 이상일 때, 2,500원 × 박스 개수만큼 배송료 금액이 산정되어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갓볶은 원두커피의 경우 주문 후 로스팅 되어 생산되어지는 제품으로 반품 및 교환이 불가능 합니다. (분쇄선택 및 커피종류를 잘못 선택하신 경우도 반품이 불가능 하오니 주문시에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① 식품의 경우 수령 후 7일 / 용품의 경우 수령 후 14일이 경과한 상품

② 상품 수령 후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원두 상품의 분쇄를 요청하여 분쇄된 경우, 받으신 다음 제품 사용 또는 소비 등)

③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④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신선/냉동/냉장상품의 경우 선도저하 및 상품불량일 경우 수령일로부터 1~2일이내에 교환/반품신청을 해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⑤ 포장개봉 및 상품택이나 증명서 등을 분리, 제거, 훼손한 경우

상품자체 케이스(겉포장) 손상, 상품자체 택배송장부착으로 인한 훼손으로 인해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

 

보다 자세한 안내를 원하시면 온커피 고객센터로 연락 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장바구니 0

img_quickL